백링크와 구글상위노출의 설명

예전과 달리 구글 시장의 규모가 점점 커지게 되어 백링크라는 것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이를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정 진행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면서 이를 악용한 사기 업체도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명확하게 알려드리기 위해서 브로마케팅에서는 어디서 어떻게 진행되어 얼마나 변화되었는지 변동의 폭과 현재 본인의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이러한 작업 과정에서도 언제 어떻게 확실하게 구글 검색 결과에 이롭게 작용된다고 말씀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때문에 언제까지 무조건 백링크를 통해 구글상위노출을 해드리겠다고 말하는 것은 사실 결제를 받고 보자는 마인드라고 밖에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구글상위노출 과정에서 필수로 보고 있는 고품질의 백링크는 해당 페이지와 연관성이 있어야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다량으로 무작정 아무렇게나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진행한다고 해서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백링크 확인

자신이 주문한 상품을 확인할 수 없다면 이제는 직접 방문하여 여러가지 링크들이 어떻게 융합되고 있고 진행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요즘은 구글에서 쉽게 검색을 통해서 백링크 체크 도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모즈,아레프스,마제스틱이라고 알려드리지만 이를 제외한 smallseotools,semrush 등 여러가지 웹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때문에 언제든 방문하여 본인의 홈페이지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Recen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