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 Gangnam High Kick Reservation

하이킥의 경우엔 강남레깅스룸으로 전체 1위라고 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업체입니다. 만약 레깅스에 대해서 관심이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이 강남하이킥입니다.

2006년 11월 6일에 시리즈의 초대작인 거침없이 하이킥이 방영됐다.

한지붕에 사는 개성넘치는 3대 가족들의 코믹한 일상이 주된 내용이었다.

여기에 간첩이라는 비현실적인 내용과 살인이라는 다소 분위기에 어울리지 않는 요소가 등장하기는 했지만 기존 스토리와 균형을 이루며 드라마틱함을 부각하면서 오히려 많은 강남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하지만 살인은 진범이 누구이며 강남풀싸롱 사건이 어쩌다 꼬이게 된건지 완벽하게 떡밥을 회수한데 비해 간첩은 끝내 진실이 밝혀지지 않고 미스터리로 남으면서 시청자들의 실망이 좀 컸다.

거침없이 하이킥은 코믹+로맨스+스릴+감동까지 네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유일한 작품으로 평가된다.

외전격인 크크섬의 비밀도 있다. 김병욱 PD를 제외한 거침없이 강남하이킥 제작진의 작품으로, 이윤호(정일우)가 카메오로 등장하고 박해미의 오빠라는 설정의 등장인물 등 거침없이 강남하이킥과의 연결 고리로 같은 세계관도 성립되었다. “무인도에서 살아 남기”라는 기본 스토리 라인에 “하이킥 룸” 제작진 특유의 유머 감각, 김선경, 심형탁 등 배우들의 호연으로 매니아층을 중심으로 호평을 받은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재미고 뭐고 다 말아 먹은 전작 코끼리의 저조한 시청률의 영향인지 6 ~ 8%대의 시청률로 고전하다가 막을 내렸다. 결국 시즌 2가 엎어짐에 따라서 마지막 회에 뿌려 놓은 떡밥은 영영 풀 길이 없어졌다.

Instagram Followers & Likes $1

Hot Topics

Related Articles